x

사이트맵

복지관소개
 >  복지관소개 >  법인소개
법인소개 목록
법인소개

운영법인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

대표자김병노 이사장

소 재 지 :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75(오류동 115-1번지)

전화번호 :

02-2612-4400

법인안내 :

함께하는 사랑밭은 무의탁 노인, 장애인, 고아들을 위한 공동체로부터 전 세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NGO로 성장하였습니다.

설립 이념
무엇보다도 인권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수용시설 개념에서 생활시설 개념으로 다수의 공동체에서 소수의 공동체로, 열악한 시설에서 행복한 가정형태로 고통당하는 이들이 행복을 느끼게 하는 것이 ‘함께하는 사랑밭’의 이념입니다.더 나은 미래 30년, 50년, 비전을 꿈꾸며 우리 기관은 시설, 시스템, 핵심 가치, 이 모두를 운영하는 것에만 그치지 않고 앞으로의 30년, 그리고 50년 후의 복지향상을 위해 계속해서 연구합니다. 또한, 공청회와 세미나를 통해 시스템의 끊임없는 발전을 지향합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을 돕습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사랑의 씨앗을 밭에 심고, 그 밭을 넓게 일구어 아름다운 열매를 맺어 가고자 그 이름을 '함께하는 사랑밭'이라 하였습니다.'함께하는 사랑밭'은 시민들의 참여와 지원을 통해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도움을 받지 못하는 이들을 찾아가 그들에게 자립의지를 심어주고, 새로운 삶을 찾아주는 데 그 목적이 있는 공익단체입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투명하고 공정하게 운영됩니다.

투명하고 공정한 살림살이 공개를 통해 기부금을 꼭 필요한 곳에 바르게 쓰며 매년 후원금 사용 현황을 회지와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합니다.'함께하는 사랑밭'의 활동은 개인이나 단체 기업 등 사회 모든 구성원들의 힘으로 이뤄지며, 이를 통해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들을 지원함으로써 국민 모두가 주인이 되는 복지사회를 건설하고자 합니다. 사회복지와 사회공헌을 실천하는 '함께하는 사랑밭'의 기쁨은 우리 사회의 기쁨으로 환원될 것입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품격 있는 기부문화를 조성합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독교 이념을 바탕으로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가장 효과적이고,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돕고, 이 땅에 품격 있는 기부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나눔을 범국민적 사회운동으로 전개하고자 합니다. 한순간 연민과 동정으로 인한 일시적인 후원이 아니라, 지속적이고 일상적인 기부자와 기부공간이 필요합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투명하고 공정한 살림살이를 통해 기부금을 꼭 필요한 곳에 바르게 쓰며, 지속적으로 공익 활동을 펼쳐 아무리 적은 금액이라도 나눌 수 있는 장을 마련하겠습니다. 개인과 가정과 기업 모두가 나눔을 실천하며, 품격 있게 돈을 쓰는 사회! ‘함께하는 사랑밭’이 그리는 기부문화의 새로운 비전입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로그인 |  회원가입

하안노인종합복지관
주소 : 경기도 광명시 철망산로 48(14245)
E-mail : haansenior@hanmail.net

Copyright©하안노인종합복지관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미르디자인